집에서 즐기만한 PS4 스포츠 게임들 IT & LIFE




코로나19 (Covid-19)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해야 하다 보니 집에 있는 시간이 늘었다.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무엇이 있나 생각해 보면, '책읽기','영화시청','TV 보기' 등일텐데, 그 중에 '게임하기'도 Time Killing 용으로 강력한 추천이 될 만한다.

PS4 게임기가 있다면 즐길만한 스포츠 게임을 꼽아 봤다. PS4 게임기가 있다면 어디 멀리 갈 필요도 없이 PSN Store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되는 게임들이다.

 [FiFa20]
 EPL도, 유럽 챔피언스 리그도 모두 멈췄다. 그럼에도 축구를 즐기고 싶으면 이 게임을 하면 된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를 골라서 EPL우승과 유럽 챔피언스 리그까지 달려 보다. EPL은 한 팀당 38게임만 하면 우승까지 갈 수 있다. 자신의 실력에 맞추어서 난이도를 조절해서 게임을 할  수 있다.


[MLB The show20]

 한글이 지원되지 않는 것이 약점이긴 한데, 조금만 하다 보면 익숙해 진다. '류현진' 이 속해 있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나 '최지만'이 속해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 팀을 골라서 즐기면 된다. 프랜차이즈 모드를 선택하면 전 시즌을 즐길 수 있다.


[Tennis World Tour]

테니스의 황제 페더러를 골라서 단판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자신만의 선수를 생성해서 육성할 수도 있다. 한게임 한게임 하다 보면 어느새 손가락에 잔뜩 힘이 들어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PGA Tour 2019]
필드에 나가자 못하는 아쉬움을 PGA Tour에 나오는 멋진 골프장들에서 풀 수 있다. 골프 경기의 특성상 다소 단조로움 경기 방식이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조이스틱 조절법을 잘 익히면 우승도 어렵지 않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36
39
315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