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The Book / The Animation] 책의 향기

 최근에 감상한 만화책및 Animation으로는 최고의 작품이다. 코로나19 라는 도깨비 같은 존재에 인간성이 위기를 맞고 있는 시대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진 부분도 있다.
 
검도와 검술에 관한 '바람의 검심' 시리즈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 이 만화는 그런 '검술'의 재미에, 캐릭터 하하하나 (심지어는 오니라고 불리는 빌런에게도) 사연이 있고, 끝내는 용서와 화해로 마무리 되는 바람직한 결말도 있다.

철저하게 권선징악적인 스토리와, 우정, 가족애, 희생 정신등 인간을 인간이게끔 하는 고귀한 가치들을 잘 표현해 냈다.

총 205화의 스토리로, 책으로는 23권으로 완결이 되었는데, 매 화마다 눈물이 나는 감동의 스토리텔링이 있다.

'키부츠지 무잔' 이라는 절대악의 존재에 의해 가족이 몰살당하고, 오니가 되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카마도 탄지로는 오니들을 무찌르는 귀살대라는 오니 토벌대 대원이 되어 몇 번이나 죽을 고비를 넘기고 최후의 싸움까지 나아간다. 소년 만화의 정석대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강력한 적들을 차례대로 만나고, 그것을 뛰어 넘고, 끝없는 노력을 하고, 성장해 나간다.

OVA (Original Video Animation) 로는 만화책의 7권까지의 스토리를 담았고, 26편으로 완결이 되었다. 만화책 8권의 스토리는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얼마전에 개봉이 되었다. 만화책은 마지막권을 제외한 22권까지 학산코믹스에서 발간이 되어 있다.  E-Book으로는 구글 플레이나, 리디북스 같은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OVA → 만화책 의 순서로 감상하기를 권한다.

<코요하루 고토게 작품 / 2016년~2020년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1
11
325967